"이 제품은 본체와 동일한 소재의 비건 레더 스트랩이 포함 되어있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상품은 선택 옵션으로 상세 정보는 액세서리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백 스트랩은 스타일링 연출의 예시로 별도 구매 상품 입니다.
-크기 20 x 15.5 x 9 cm
-국내에서 제작하는 비건 레더 소재
-플랩백 실루엣
-내부 보강재 내장으로 단단한 구조
-작지만 적지않은 실용적인 수납
-제조국: 대한민국 (직접 제작)
배송 안내
• 제휴 택배사: CJ대한통운
• 배송비: 전상품 무료배송 (제주 도서산간 추가 배송비 발생)
• 배송기간: 출고 예정일에 발송 후 99%는 다음 날 수령하시는 데이터가 확인됩니다. 다만 택배사의 배송 물량에 따라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 통상 1~3일이내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제주 도서산간 추가 기간 소요 발생)
• 안전한 배송을 위해 택배 포장 전 과정을 CCTV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혹여, 수령하신 상품에 저희 실수로 오배송/누락이 된 경우 문의를 통해 연락주시면 내용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온라인스토어 주문 후 30분 이내만 주문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후 주문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하며 제품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저희는 출고하지 못할 때 운송장번호를 등록하지 않습니다. 배송 출고 가능할 때에 운송장번호를 등록하므로 발송 후 주문 취소는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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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 장소 보관을 요청하신 경우 분실 시 고객님께 피해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장소 선정에 주의하여 주세요.
• 미수령하였는데 배송 완료 처리가 되어있는 경우 우선 배정된 택배 기사와 직접 통화하셔서 배송 완료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이후 배송 분실이 예상되는 경우 문의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AS 안내
저희는 직접 제작하는 제조업 브랜드 입니다. 하여 AS 수리 또한 직접 진행하며 직접 제작하는 만큼 책임감 있는 AS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6개월 입니다.
• 수리 기간은 센터 도착 후 7~14일 소요 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보증 기간내 발생한 제조상 결함은 무상 수리 가능합니다.
• 보증 기간내 발생한 사용에 의한 손상은 유상 수리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 보증 기간이 경과하였더라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 오염, 심각한 훼손 등의 경우 수리가 불가한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오래 유지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사용 후 불량이 발견된 경우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지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1.수선이 가능한 경우 무상 수리
2.수선이 불가한 경우 구매 당시의 가격과 동일한 가격의 제품으로 교환
•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AS 접수는 택배 접수만 진행됩니다. 발송 전 문의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여 주세요.
• AS 택배 접수와 재수령에 발생하는 배송비는 유상처리 됩니다. (무상 수선도 해당, 수령 후 30일 이내 발생한 제조상 결함은 제조사 부담)
온라인스토어 이용 안내
• 고객님께 제공되는 제품의 사진은 전문 카메라와 CRI 98의 조명, Apple studio display를 사용하여 최대한 실제와 같은 색상을 표현하고 있지만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디스플레이 설정값이나 밝기, 열화, 노후, 주변 조도, 환경등의 이유로 색상을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전체적인 부분이 변경되지 않으나 생산 시기, 공급, 개선 등의 사유로 색상 차이, 디테일의 차이, 부속품(슬라이더, 고리, 택, 라벨, 폰트 등), 안감 소재 및 색상 등의 경우 차이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수령 후 개봉하실 때, 칼 사용에 의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칼 사용에 주의해주세요.
• 상품 수령 후 구매 의사를 확정하신 후 사용하여주세요. (동봉된 구성품, 라벨, 상품 택 등이 훼손, 폐기, 분실, 사용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상품 금액은 온라인 판매처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어 차액 환불은 불가합니다. 판매 가격 변동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 시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불량 미인정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단순 변심으로 구분되며 왕복운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반품 및 교환 안내
• 전자상거래법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단순 변심 사유도 반품 가능합니다.
• 반품 접수 기한이 지난 경우, 제품을 사용 흔적/훼손/분실된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 귀책 사유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단순 변심/주문 실수/불량 미인정 항목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단, 판매자의 배송 실수/ 검수 실수 등의 판매자 귀책 사유의 반품은 판매자 부담)
• 교환 서비스 중단: 일반적인 교환 방식은 절차가 많이 발생되어 교환 상품을 수령하시기 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교환이 필요하신 경우 최초 주문은 반품으로 접수하여 처리하신 후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을 재주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여주세요. 내부 규정에 따라 검수를 진행하고 있지만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간혹 실수가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의 보호를 위해 증거 사진을 촬영하여 문의 시 전송해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 사용 시 구매 확정으로 구분되어 반품이 불가합니다.
• 본품, 구성품, 사은품에 사용 흔적/ 훼손/분실된 경우 사용 제품으로 구분되어 반품이 불가합니다.
• 타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하신 사이트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반품 접수 시 자동으로 방문 회수 접수 됩니다. 임의로 직접 발송 시 선불 결제 해주셔야하며 착불로 도착할 경우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제품의 특성 및 관리 방법
• 비건 레더 소재는 특성상 세탁이 불가합니다. 오염 시 가죽 클리너 또는 전문 세탁 업체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 나일론 소재는 특성상 세탁이 불가합니다. 오염 시 가볍게 털어주시거나 또는 전문 세탁 업체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 폴리에스터 소재는 세탁이 불가합니다.
다만, 폴리에스터 소재의 경우 권장드리지 않지만 세탁이 반드시 필요하신 경우에는 신발을 세탁하는 것 처럼 가벼운 손세탁을 하셔도 큰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세탁 후 선선한 바람으로 건조해주세요. 기계 세탁 시 부자재가 파손될 수 있으며 세탁으로 인한 파손의 경우 제조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편직(웨빙) 스트랩의 특성상 요철이 있어 피부 민감도에 따라 사람이 느끼는 정도가 달라 거칠게 느끼시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민감한 피부이신 경우 별도 구매 가능한 나일론 스트랩이나 어깨 패드 활용을 권장드립니다.
• 대한민국의 기후 환경 상 높은 온도와 높은 습도 등으로 환경 변화에 취약하므로 변색, 탈색, 변형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보관시 주의바랍니다.
• 물에 젖은 경우 가능한 한 빠르게 마른 천으로 물기를 닦아내고 서늘한 곳에서 충분히 자연 건조 후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제품에 장시간 압력이 가해지면 변형, 손상이 발생하여 복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부에 충진재를 삽입하여 주시거나 보관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밝은 색상의 제품은 의류나 외부 요인에 의해 이염될 수 있으니 사용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밝은 의류에 색상이 있는 제품을 착용할 경우 사용 마찰이나 섬유가 땀이나 물에 젖은 경우 색 이동이 발생되기 때문에 의류에 이염될 수 있으니 착용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에 따라 과도한 무게를 장시간 수납 사용할 경우 제품이 파손 될 수 있으니 가벼운 무게를 수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니트/가디건과 같은 짜임 소재의 의류는 사용 마찰에 의해 보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풀이 발생할 경우 보풀제거기를 사용하여 제거하시거나 전문 세탁 업체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제품 검수 기준
제작과 검수 작업 시 장인 정신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사람이 만드는 제품이기 때문에 완벽할 수 없는 점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제작 특성상 조금은 투박하고 결점이 있을 수 있지만 98%의 퀄리티와 2%의 가성비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하며 제작하고 있습니다. 아래 제품 검수 기준은 수작업 특성상 발생 할 수 밖에 없는 부분을 기준으로 하였으며 글로벌 브랜드와 럭셔리 브랜드에서도 이와 같은 기준을 두고 있는 점 양지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원단 검수 기준
-외부의 구멍, 찢어짐, 3cm 이상의 깊은 스크래치, 3개 초과한 반흔 등은 검수 불합격
-포켓을 부착하기 위한 위치 표시 구멍 3개 초과 불합격
-가방 외부의 미세한 긁힘, 반흔, 점, 자국 3개 초과 불합격
-PVC, 에나멜,퍼 등 특수 소재의 경우 무늬 미일치, 미세한 긁힘, 반흔, 점, 자국은 합격 처리됩니다.
-가방 내부의 미세한 긁힘, 까짐, 기포, 주름은 합격 처리됩니다.
-가로 길이 18cm 이하의 소형 가방의 크기의 기준으로 이상 크기의 가방의 경우 200% 내 초과 범위도 합격 처리됩니다.
• 부자재 검수 기준
-정상적인 기능을 하지 못하는 경우 불합격
-사용 전 파손되어있는 경우 불량 인정
-사용 후 발생된 파손의 경우 불량 미인정
-단, 사출 및 연마과정에서 발생되는 미세한 긁힘, 까짐은 합격 처리됩니다.
• 재봉 검수 기준
-내구성에 문제가 있는 경우 불합격
-스티치 건너뜀 올풀림 등 (5땀 이상) 불합격
-스티치 간격, 겹침, 이탈 (5땀 이상) 불합격
-입체형태의 가방 특성상 미세한 뒤틀림은 합격 처리 됩니다.
• 불량 미인정 사유
-새제품의 특성상 느껴질 수 있는 냄새: 검수 후 클리닝 과정 거친 후 바로 밀폐 포장됩니다. 개봉 시 개인에 따라 냄새를 느낄 수 있으며 실사용하거나 송풍으로 탈취하시면 쉽게 제거됩니다.
-클리닝이 미흡한 경우: 비건 레더 소재의 경우 클리닝 과정에서 본드 자국 등을 제거하고 있으나 밀폐 포장 이후 드라이 과정에서 흔적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죽 클리너를 사용하시면 쉽게 제거됩니다.
-제품의 전체적인 부분이 변경되지 않으나 생산 시기, 공급, 개선 등의 사유로 색상 차이, 디테일의 차이, 부속품(슬라이더, 고리, 택, 라벨, 폰트 등), 안감 소재 및 색상 등의 경우 차이가 존재할 수 있으며 불량 미인정 사유에 해당합니다.
-제작 과정의 특성상 검수 기준 이하의 미세한 긁힘, 반흔, 점, 자국 등은 합격 처리됩니다.
-편직 스트랩, 체인 스트랩의 제작시 길이에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편직 스트랩 ±1~5cm, 체인 스트랩 ±1~3cm)
-입체형태의 가방 특성상 미세한 뒤틀림은 합격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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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기간: 출고 예정일에 발송 후 99%는 다음 날 수령하시는 데이터가 확인됩니다. 다만 택배사의 배송 물량에 따라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 통상 1~3일이내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제주 도서산간 추가 기간 소요 발생)
• 안전한 배송을 위해 택배 포장 전 과정을 CCTV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혹여, 수령하신 상품에 저희 실수로 오배송/누락이 된 경우 문의를 통해 연락주시면 내용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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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희는 출고하지 못할 때 운송장번호를 등록하지 않습니다. 배송 출고 가능할 때에 운송장번호를 등록하므로 발송 후 주문 취소는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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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 장소 보관을 요청하신 경우 분실 시 고객님께 피해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장소 선정에 주의하여 주세요.
• 미수령하였는데 배송 완료 처리가 되어있는 경우 우선 배정된 택배 기사와 직접 통화하셔서 배송 완료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이후 배송 분실이 예상되는 경우 문의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AS 안내
저희는 직접 제작하는 제조업 브랜드 입니다. 하여 AS 수리 또한 직접 진행하며 직접 제작하는 만큼 책임감 있는 AS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6개월 입니다.
• 수리 기간은 센터 도착 후 7~14일 소요 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보증 기간내 발생한 제조상 결함은 무상 수리 가능합니다.
• 보증 기간내 발생한 사용에 의한 손상은 유상 수리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 보증 기간이 경과하였더라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 오염, 심각한 훼손 등의 경우 수리가 불가한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오래 유지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사용 후 불량이 발견된 경우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지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1.수선이 가능한 경우 무상 수리
2.수선이 불가한 경우 구매 당시의 가격과 동일한 가격의 제품으로 교환
•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AS 접수는 택배 접수만 진행됩니다. 발송 전 문의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여 주세요.
• AS 택배 접수와 재수령에 발생하는 배송비는 유상처리 됩니다. (무상 수선도 해당, 수령 후 30일 이내 발생한 제조상 결함은 제조사 부담)
온라인스토어 이용 안내
• 고객님께 제공되는 제품의 사진은 전문 카메라와 CRI 98의 조명, Apple studio display를 사용하여 최대한 실제와 같은 색상을 표현하고 있지만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디스플레이 설정값이나 밝기, 열화, 노후, 주변 조도, 환경등의 이유로 색상을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전체적인 부분이 변경되지 않으나 생산 시기, 공급, 개선 등의 사유로 색상 차이, 디테일의 차이, 부속품(슬라이더, 고리, 택, 라벨, 폰트 등), 안감 소재 및 색상 등의 경우 차이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수령 후 개봉하실 때, 칼 사용에 의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칼 사용에 주의해주세요.
• 상품 수령 후 구매 의사를 확정하신 후 사용하여주세요. (동봉된 구성품, 라벨, 상품 택 등이 훼손, 폐기, 분실, 사용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상품 금액은 온라인 판매처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어 차액 환불은 불가합니다. 판매 가격 변동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 시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불량 미인정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단순 변심으로 구분되며 왕복운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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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상거래법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단순 변심 사유도 반품 가능합니다.
• 반품 접수 기한이 지난 경우, 제품을 사용 흔적/훼손/분실된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 귀책 사유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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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특성 및 관리 방법
• 비건 레더 소재는 특성상 세탁이 불가합니다. 오염 시 가죽 클리너 또는 전문 세탁 업체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 나일론 소재는 특성상 세탁이 불가합니다. 오염 시 가볍게 털어주시거나 또는 전문 세탁 업체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 폴리에스터 소재는 세탁이 불가합니다.
다만, 폴리에스터 소재의 경우 권장드리지 않지만 세탁이 반드시 필요하신 경우에는 신발을 세탁하는 것 처럼 가벼운 손세탁을 하셔도 큰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세탁 후 선선한 바람으로 건조해주세요. 기계 세탁 시 부자재가 파손될 수 있으며 세탁으로 인한 파손의 경우 제조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편직(웨빙) 스트랩의 특성상 요철이 있어 피부 민감도에 따라 사람이 느끼는 정도가 달라 거칠게 느끼시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민감한 피부이신 경우 별도 구매 가능한 나일론 스트랩이나 어깨 패드 활용을 권장드립니다.
• 대한민국의 기후 환경 상 높은 온도와 높은 습도 등으로 환경 변화에 취약하므로 변색, 탈색, 변형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보관시 주의바랍니다.
• 물에 젖은 경우 가능한 한 빠르게 마른 천으로 물기를 닦아내고 서늘한 곳에서 충분히 자연 건조 후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제품에 장시간 압력이 가해지면 변형, 손상이 발생하여 복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부에 충진재를 삽입하여 주시거나 보관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밝은 색상의 제품은 의류나 외부 요인에 의해 이염될 수 있으니 사용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밝은 의류에 색상이 있는 제품을 착용할 경우 사용 마찰이나 섬유가 땀이나 물에 젖은 경우 색 이동이 발생되기 때문에 의류에 이염될 수 있으니 착용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에 따라 과도한 무게를 장시간 수납 사용할 경우 제품이 파손 될 수 있으니 가벼운 무게를 수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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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검수 기준
제작과 검수 작업 시 장인 정신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사람이 만드는 제품이기 때문에 완벽할 수 없는 점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제작 특성상 조금은 투박하고 결점이 있을 수 있지만 98%의 퀄리티와 2%의 가성비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하며 제작하고 있습니다. 아래 제품 검수 기준은 수작업 특성상 발생 할 수 밖에 없는 부분을 기준으로 하였으며 글로벌 브랜드와 럭셔리 브랜드에서도 이와 같은 기준을 두고 있는 점 양지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원단 검수 기준
-외부의 구멍, 찢어짐, 3cm 이상의 깊은 스크래치, 3개 초과한 반흔 등은 검수 불합격
-포켓을 부착하기 위한 위치 표시 구멍 3개 초과 불합격
-가방 외부의 미세한 긁힘, 반흔, 점, 자국 3개 초과 불합격
-PVC, 에나멜,퍼 등 특수 소재의 경우 무늬 미일치, 미세한 긁힘, 반흔, 점, 자국은 합격 처리됩니다.
-가방 내부의 미세한 긁힘, 까짐, 기포, 주름은 합격 처리됩니다.
-가로 길이 18cm 이하의 소형 가방의 크기의 기준으로 이상 크기의 가방의 경우 200% 내 초과 범위도 합격 처리됩니다.
• 부자재 검수 기준
-정상적인 기능을 하지 못하는 경우 불합격
-사용 전 파손되어있는 경우 불량 인정
-사용 후 발생된 파손의 경우 불량 미인정
-단, 사출 및 연마과정에서 발생되는 미세한 긁힘, 까짐은 합격 처리됩니다.
• 재봉 검수 기준
-내구성에 문제가 있는 경우 불합격
-스티치 건너뜀 올풀림 등 (5땀 이상) 불합격
-스티치 간격, 겹침, 이탈 (5땀 이상) 불합격
-입체형태의 가방 특성상 미세한 뒤틀림은 합격 처리 됩니다.
• 불량 미인정 사유
-새제품의 특성상 느껴질 수 있는 냄새: 검수 후 클리닝 과정 거친 후 바로 밀폐 포장됩니다. 개봉 시 개인에 따라 냄새를 느낄 수 있으며 실사용하거나 송풍으로 탈취하시면 쉽게 제거됩니다.
-클리닝이 미흡한 경우: 비건 레더 소재의 경우 클리닝 과정에서 본드 자국 등을 제거하고 있으나 밀폐 포장 이후 드라이 과정에서 흔적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죽 클리너를 사용하시면 쉽게 제거됩니다.
-제품의 전체적인 부분이 변경되지 않으나 생산 시기, 공급, 개선 등의 사유로 색상 차이, 디테일의 차이, 부속품(슬라이더, 고리, 택, 라벨, 폰트 등), 안감 소재 및 색상 등의 경우 차이가 존재할 수 있으며 불량 미인정 사유에 해당합니다.
-제작 과정의 특성상 검수 기준 이하의 미세한 긁힘, 반흔, 점, 자국 등은 합격 처리됩니다.
-편직 스트랩, 체인 스트랩의 제작시 길이에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편직 스트랩 ±1~5cm, 체인 스트랩 ±1~3cm)
-입체형태의 가방 특성상 미세한 뒤틀림은 합격 처리 됩니다.